유승호 배우님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띠링 올라왔는데
우리 석진이 너무 귀엽잖아..ㅜㅜ
그래서 기사랑 사진 가져왔어욥

 


'메모리스트' 라고 신체가 닿으면 그 사람의 기억을 들여다볼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형사(유승호) 드라마가 최근에 시작했어요
넘나 재미나게 잘 보고 있는 드라마인데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김석진)이 메모리스트 촬영장으로 커피차를 보냈더라구요.

유승호 배우님은 93년 생으로 슈가와 동갑내기, 92년 원숭이띠 진보다는 한살 어린데 이 둘의 우정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넘나 궁금해요ㅋㅋ

 


유승호 인스타 : dandyoo93

월드스타 진님 커피 잘 마시겠습니다. 대배우 유승호 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여기서 우리 석진이의 귀여운포인트 보이십니까?ㅠㅠ

찾으셨어요?

힌트!

힌트는 Love Myself♡


대배우님께(유승호) 월드스타(방탄소년단 진)가 바칩니다.

보통

보통 반대로 받는 이의 얼굴을 넣어 기를 세워주는데 우리 석지니는 자기얼굴을...❤️
또 스스로를 월드스타로 칭하며 보낸게 넘넘 귀여워요😭😭😭
물론 아주 진지하게 우리 방탄 진은 월드스타 맞습니다.
BTS 이 세글자로 뭐 말다했죠ㅋㅋㅋ

 


스티커도 석진이야ㅠㅠ
심장 뿌셔 지구 뿌셔

진의 러브마이셀프 진심으로 좋습니다.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