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니니아에요

방탄소년단 윈터패키지 2021 소식이 들려왔어요
(2021년 1월27일 기준 가격 미정
1월28일 사전 예약 시작, 가격은 28일에)


2021 방탄소년단 윈터패키지 안에
방탄소년단이 그린 눈사람이 실려있는데

뭐 거의 눈사람실명제급으로
눈사람만 봐도 누가 그린 눈사람인지 맞출 수 있겠더라구요
특히 윤기(슈가)랑 정국ㅋㅋㅋ

같이 구경하러 가요~

알엠 RM 남준 이가 그린 눈사람
우리 얘 손재주 없어여... 그린 거에 의의ㅋㅋ

진 JIN 석진 이가 그린 눈사람
동글동글 귀염귀염 햄찌 감성 석찌

슈가 SUGA 윤기 가 그린 눈사람
윤기는 작대기 2개와 시옷 입이면 완성ㅋㅋㅋ
ㅡㅅㅡ


제이홉 JHOPE 호석이가 그린 눈사람
윤기가 시옷 입이라면 호비는 하트입ㅋㅋㅋ
O♡O


지민 JIMIN 박지민이가 그린 눈사람
세상 깜찍한게 지민이ㅋㅋ


뷔 V 태형이가 그린 눈사람
BT21 타타 창시자 태형이는 눈사람도 유니크


정국 JUNGKOOK 전정국이 그린 눈사람
근육토끼 = 전정국
눈사람도 근육질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