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미입니다~^^

울탄이들이 맥도날드의 글로벌 광고모델이 되어 광고도 찍고 맥도날드에서 비티에스밀 (BTS Meal)도 출시 되었죠!


오늘은 맥도날드에서 방탄소년단 디지털 플립북이 나와서

같이 보려고 사진을 가지고 왔어요💜


방탄소년단 × 맥도날드
방탄소년단 디지털 플립북  사진모음



1. 방탄소년단 RM 알엠 김남준


김남준 요새 진짜 몸매가... 자타공인 핫바디야ㅜㅠ

남준아 너 닭가슴살만 먹고 산 듯한 몸매로 치킨너겟을 물고있으니 (먹고있으니) 누나마음이 콩닥콩닥해..🙊

다이어트는 치킨너겟으로~🤭





2. 방탄소년단 진 Jin 김석진

우리 쫘니~💜 콜라가 이렇게  상큼할 수 있나요?
인간 칠성사이다인가요~~~🙊





3. 방탄소년단 슈가 SUGA 민윤기

감자튀김을 그렇게 달달하게, 설탕 떨어지게 쳐다보면... 다음 생에 감튀가 되고싶어진다구.. ㅋㅋㅋㅋㅋㅋ

탄이들을 좋아하면 연탄이한테도 빙의되었다가 감튀한테도 빙의됐다가ㅋㅋㅋ
(연탄이는 뷔 태형이가 키우는 반려동물 강아지 이름)





4. 방탄소년단 제이홉 Jhope 정호석

울 호비는 뭘 입어도, 어떤 포즈를 취해도 간지나는구나..
간지홉💜 이 사람이~ 제 최애에요!!!





5.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박지민

흑흑..  너무 귀여ㅠㅠ 울 뿅아리 지민이💛





6.  방탄소년단 뷔 V 김태형

진짜 너무 잘생겼다 태형아...

태형이 뷔주얼이 갓 비주얼이지만 얼굴만 보시면 앙대요~  진짜 비율이 엄청 나거든요. 갠적으로 옷태 젤 예쁜 연예인 1위임..  길쭉 슬림한데 어깨는 또 있어주고 최고





7.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전정국

울 막둥이 진짜 애기였는데
이젠 진짜 얼굴이 남자야.. 폭풍성장ㅠㅠ
몸도 나날이 더 좋아지는구나..💜


맥도날드 디지털 플립북인데 방탄만 보인거 실화..ㅋㅋㅋㅋ

방탄만 봤어도 맥도날드 매출은 책임져줄테니 울 갓탄이들 사진, 영상 많이 많이 풀어주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울탄이들 다른 포스팅도 많으니 둘러보고 가세용👐
좋아요와 구독, 댓글은 많은 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