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니니아입니다.

제목부터가 너무 부끄부끄하지만..



실제 트위터상에서
오늘 진행되고있는 석진이 대회
공식주제가 꼴리는 석진이 짤 인용으로 올리기🙈🙊인지라...

부끄럽네요


암튼 그 은혜로운 짤과 영상과 사진이 쏟아지는 곳에서 울님들을 위하여 섹시한 석진이 사진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같이  보시죠😉



먼저

아련 청순 눈물 의 석지니가 섹시하시다는 파가 계셨구요ㅋㅋㅋㅋㅋ


뭘 안 해도 얼굴 자체가 섹시하다는 분들도 계시고


방탄소년단 본업 중인,
진이 섹시하시다는 분들도 계셨구요



예민미 넘치는 석진이가 섹시하다



다양한 짤들도 올려주셨는데




김석진 강경 늑대파인
그것도 회색늑대파인 제가 뽑는 꼴리는 석찌니사진은...
(김석진 햄찌파 쿼카파 훠이훠이~)


본인 스스로 대놓고 섹시하려하실때..
두손두발 다 듭니다..
김석진 절대충성🥺
영원히 '그'만 사랑하겠나이다


우리 석진이 제대일이 이제 200일대 남았는데
무사제대 빠른복귀를 기원하며
오늘 은근히 꼴리는 사진은 이것으로 마무리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