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롱~
네이버 메인에 보면 '♡♡♡님을 위한 AiRS 추천'이라고 뜨는데

여자보다 더 예쁜 '메이크업' 영상 대박나 부모님께 대저택 사준 12살 소년
(진민경기자)

이라는 뉴스가 뜨는거야


뭬.. 뭬 뭬얏?
어떻게 그럴 수 있어?

네스티 스파이시는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태국뷰티크리에이터로 태국에서 거의 연예인급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내용이었는데

진짜 쩔더라


이사배님을 동경하여 뷰티유튜버가 되고팠는데 이미 너무나 레드시장이라 들어가지고 나가지도 않고 발만 살짝 담그고 있는 나에게

뷰티 후발주자지만 최고로 핫한 네스티 스파이시 유튜브채널이 좋은 롤모델이 되어줄 수 있을지도 싶어서 네스티 유튜브채널을 찾아서 들어가봤어

네스티스파이시
Nes_tyyy

2018년 11월20일을 기준으로 구독자 1만5천명

영상을 몇개 시청해봤는데
난 전혀 태국어를 모르지만 느껴지는게 네스티스파이시의 주체하지 못 할 흥~!

보통 40분 정도의 메이크업영상을 올리는데 첫인사부터 마지막인사까지 흥이ㅋㅋ

태국 뷰티유튜버 12살 소년, 네스티스파이시
튜토리얼 영상을 사진으로 가져와봤쪙


칸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 같은 리액션이지만ㅋㅋ
네스티스파이시의 평범한 오프닝 텐션ㅋㅋㅋㅋ


근데 소년이라는데 진짜 예쁘다
여자보다 더 예쁘다는거 인정

눈망울이 완전 송아지야♡



12살 소년 네스티스파이시 메이크업 실력 좀 봐

나 태국가서 배우고 와야겠어😍

ㅎㄷㄷ
이정도 실력이 되니 메이크업 영상으로 부모님 대저택을 사드리지..


네스티스파이시 중간중간에 끼봐ㅋㅋㅋ
영상 하나 당 최소 5곡은 노래 불러
끼쟁이야 끼쟁이

얘는 진짜 연예인으로 데뷔할수도 있겠는데

메이크업완성!!




태국12살 소년 네스티
목소리도 행동도 패션스타일도 넘나 여자같더라
소년이라고 안 했음 1000% 소녀로 다들 알았을껄


10년 후나 15년 후 네스티스파이시 성전환 이런 기사 안 뜨겠지? 태국이라 열린결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