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니니아에요^^
어제 아내의맛 함소원 진화편 보셨나요?

함소원씨 시아버지재산
중국 진화 부모님의 재산, 재력을 엿볼 수 있었던 화였던 것 같아요

중국에서는 아기를 낳을 때 아빠가 들고 있던 옥을 갓 태어난 아기에게 걸어주는 전통이 있다고 해요

옥같이 귀한 사람이 되거라
이런 의미로 말이죠


그래서 곧 태어날 함소원 진화의 쥬니어♡
엄살이에게 통큰 함소원씨의 시댁에서 옥 목걸이를 선물하기 위해 금은방에 찾아가는 에피소드였는데

잠깐이었지만 어마어마했던 함소원 시아버지재산이 느껴지더라구요


같이 고고고

(함소원 시아버지재산, 시댁재산)

금킬러인 함소원시어머니는
아니나 다를까 그냥 금을 지나치지 못 하시고 금쇼핑을 시작하시는데


(함소원 시아버지재산, 시댁재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중국에선 금을 고기처럼 g으로 세는데
중국 1근  = 500g = 133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중국부자 클라스는 다르더라구요


(함소원 시아버지재산, 시댁재산)

이 목걸이가 1근! 우리나라 돈으론 133돈
아기 돌반지 133개의 금인거죠...
한국돈으로 환산하면 약 3000만원

경차가 2개 값

너무 아무렇지 않게 사달라하시는 함소원시어머니, 황금마마

간지나는 함소원 시아버지의 대답

집에 이런 거 널렸잖아~

그러고보니 아내의맛 방송 볼때마다 다 다른 금목걸이와 금반지, 금팔지 등등 금 악세사리를 하고 있었던 함소원 시아버지, 함소원 시어머니😯

함소원씨 시댁재산이 어마어마하다더니 진짜 어마어마한가봐요

함소원 시아버지재산을 함소원씨가 방송에 나와서 살짝 말씀을 했었는데
함소원시아버지께선 농장을 운영하고 계시고 그 농장의 규모가 여의도의 30배크기라고...


사줄수는 있는데 실용적으로 하고다닐 수 있는 걸 사시라며ㅋㅋㅋㅋ


함소원씨 시어머니도 시아버지도 넘나 웃겨요 예능에 특화된 인물이랄까 진화의 재치도 부모님을 닮았나봐요

함소원출산하고 나서도 아내의맛에 계속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PS. 저 목걸이 계산 직전까지 갔다가 직원분께서 결혼식용으로 나왔다고 해서 함소원 시아버지(진화 아버지)의 지갑을 지킬 수 있었어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