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니니아에요^^

바쁜날 또는 귀찮은날
굶기에는 배고프고
간단한저녁식사를 찾다보니 바로바로 편의점에서 닭가슴살육포를 발견했어요♡

와웅♡




청정원
사브작 바삭한 닭가슴살

GS편의점에서 돈주고 업어온 아이

일단 패키지 자체가 간단한저녁식사 꺼리로 괜츈하죠!

닭가슴살을 오븐으로 구워 바삭하게 만든 미트스낵으로

칼로리는 115Kcal
(오 칼로리 낮네 생각했더니 용량도.. 작구나... 30g)

국내산 닭가슴살이 71%함유되어 있는 닭가슴살육포
나머지 29%는 뭐가 들었나봤더
시즈닝,  마늘분말, 후추분말 등등

참 맛나겠는데 다이어트용은 아니겠구나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간단한저녁식사로 추천!



사브작 바삭한 닭가슴살 개봉쓰~

먹다찍은 사진 아님 주의
누가 나도 모르는 사이에 먹은건가...
30g이 질소와 봉지포함 무게인건가...
내돈 3천얼마...


닭가슴살육포 NONo
닭가슴살육포과자 Yes

육포같이 씹는 맛을 즐길 수 있는 건 아니고
바삭바삭한 과자의 식감이에요
시즈닝도 딱 과자, 바베큐맛과자
훈제향도 느껴지고

콘칩보다는 조금 더  두께감있고
청정원 사브작 닭가슴살 봉지 개봉하고
양에 실망스러웠었는데

티비보면서 주섬주섬 먹는데
남겼다는... 전설ㅋㅋㅋ

분식집에 혼자들어가서도
당당히 라면과 김밥한줄을 시켜먹는 당당한 여잔데

닭가슴살로 만들어서 그런가
단백질이어서 많이 들어가지 않아요
(단순한 맛이라 물렸을 수도 있고ㅋㅋㅋㅋ)


닭가슴살이라니까 배달음식을 시켜먹는것보단 찔리진 않는다!!!

나름 간단한저녁식사로 추천하고픈 닭가슴살육포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