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니니아입니다^^

2021년 6월 2일 수요일
방탄소년단의 신곡 버터(Butter)가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로 차트인을 했던 좋은 일이 있었는데

아니~ 오늘 발표된 빌보드 핫 백 프로듀서 차트에 남준이 이름이 있는 거에요!!!!!!!

경사났네 경사났어~🎉🎉🎉🎉


2021년 6월 4일 금요일 / 210604
빌보드 차트 / Billboard Charts
핫 100 프로듀서 / HOT 100 PRODUCERS
Best 9. RM 알엠 김남준


꿈인가요?ㅠㅠ
봐도봐도 믿기지가 않아요.


영알못인 제가 대충 번역을 해보자면,
알엠은 방탄소년단 멤버 중 처음으로 빌보드 핫 백 프로듀서 차트 9위 데뷔를 했다. 어쩌구저쩌구.. 블라블라
(탄이들을 위해서 영어공부를 해야하나..)

참고로 남준이는 이번 신곡 '버터'의 랩 라인 전반적인 부분을 프로듀싱하였습니다.


2016년 내가 쓰는 프로필 RM 김남준 중

🐨: 나를 응원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아직 살아갈 수 있다는 것.

2019년 스픽콘 마지막 날 중

🐨: 여러분 덕분에 저는 여기까지 살아올 수 있었어요.

2021년 페스타 내가 쓰는 프로필 중

🐨: 아미 이즈 미, 미 이즈 아미

남준이는 곧아요.
항상 이렇게 우리에게 진심을 전하구요.
무수히 많이 흔들릴지언정 자신의 신념을 포기하지 않아요.
그런 남준이의 생각과 고뇌가 녹아있는 가사는 제마음을 움직여요.
마음을 움직이는 천재 프로듀서 남준아
시작부터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진심이 아니었던 적 없었던 네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응원하고 사랑할게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탄이들 다른 글들도 많으니 둘러 보시고 가세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글을 쓰는더 많은 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