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니니아입니다👐
방단소년단(BTS) 우리 탄이들 실물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거에요.
햇수로 2년이나 이어지고 있는 이 망할 코로나로... 콘서트도 공방도 못 가다보니 늦덕이신 분들은 탄이들을 직접 볼 케이스도 없고

그런 분들과 방탄 실물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방탄소년단 BTS 지민이 실물 느낌 팍팍 나는 폰카 사진 모음전을 가지고 왔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방탄소년단 지민(박지민 JIMIN) 폰카 모음
- 지민 실물 후기 -


음.. 생각 나는 것부터 하나하나씩 적자면
가장 놀라운 점은 우리 아가모찌(베이비모찌) 지민이가 냉냉냉 냉미남이라는거에요.
어느정도냐면 연예인이 아니라 일반인으로 마주쳤을 때 쉽게 말 못 걸고 눈 못 마주칠 정도.. 친해지기 위해 다가가기 힘든.. 그정도의 포스?



쎄게 생겼다는 게 아니고, 네버네버 절대 아닙니다!

턱선이 날카롭고 눈도 날카롭고 눈빛도 지민이만의 묘한 그그 그런게 있어요.

눈빛이 부드러운데 강하고 조금 슬프면서 섹시하고 퇴폐미도 느껴지면서 ... 맞아요... 반하고 왔어요.... 홀리고 왔어요ㅋㅋㅋㅋㅋㅋ

💜천상 연예인💜


(지민이는 블랙홀처럼 사람을 빨아들여..)


냉미남 분위기로 우리를 얼게 만들고 집중하게 만들다가 씩- 미소를 지어주면 우리가 알던 그 사랑스럽고 귀여운 삐약이🐥 베이비모찌 지민이가 되어요🙊

ㅋㅋ넌 밀당을 아니하였지만 우린 밀당을 당하였다ㅋㅋ

냉 온을 왔다갔다 3시간 넘게 휘몰아치는데
진짜로 이 매운맛에 지민이한테 눈을 못 떼요.
시선을 확 잡아끄는 매력이 있는 울 찜니에요💓


 
그리고
지민이 키 큽니다.


얼굴이 진짜 너무 작고 다리가 엄청 길어서
혼자 서 있으면 작다 느껴지지 않아요. 멤버들과 함께 서있으면 아~ 우리지미니가 미니미니였지
(방탄소년단 멤버들보다 작은 거지 작은 키 아닙니닷!)




또 우리 지민이는 무용을 어릴적부터 해와서 잔근육이 전신으로 발달된 무용수의 몸💜 슬림하긴 해도 탄탄해서 작다느껴지지 않답니다.


울 지민이는 넘넘넘 너무나 잘생겼다.
섹시하게 생겼다.
통통 부리(입술)를 제외하곤 다 날카로운 선의 보유자였다.

이상 방탄소년단 비티에스 지민이 실물 후기이자 폰카모음 1편이었습니다😆
지민이 폰카만 500장 이상 보유하고 있어서 곧 2편으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