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니니아에요👐

방탄이들의 모든 것이 궁금한 아미분들을 위해
(저두저두 아미💜 최애는 방탄, 차애는 아미)
방탄소년단의 소소한 정보들을 시리즈화해서 올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우리 지민이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1편, 방탄소년단 지민의 소소한 TMI


* 소소한 TMI 포스팅의 취지가
뉴비들을 위한 소소한 정보 공유라 아미분들은 아시는 게 많으실 거에요. 그래도 탄이들을 알리려는구나-하고 예쁘게 봐주세요💜




오늘의 소스한 짐니 TMI를 공유할게요!!


1. 지민이 좋아하는 색은?

방탄소년단 지민이 좋아하는 컬러는 요즘은 보라색과 와인색이라고 해요.
지민아 보라해💜 저도 아미가 된 후로 점점 보라색이 좋아지더라구요🙊


2. 지민이 못 하는 것은?

방탄소년단 지민은 아미들한테 보여준 것 빼고는 다 못한대요.

음.. 우리 지민이 일단 노래 완벽, 춤 완벽, 얼굴 완벽, 매력완벽 💯 못 하는 게 없네요😁

(탄이들이 구기종목을 할때 귀여워지는 건 안 비밀ㅋㅋㅋㅋㅋㅋ)


3. 지민은 촬영 중간 중간 쉬는 시간엔 게임을 즐긴다해요.

4. 지민은 과거엔 커피를 즐기지 않았으나 요즘 커피가 좋아졌다해요.

5. 지민이는 짭짤한 과자보단 달달한 과자가 좋다해요.
(찐으로 소소하다ㅋㅋㅋㅋㅋ 제가 쓰면서도 이걸 관심가져주실 분이 계신가.. 싶어요ㅋㅋㅋㅋ)



6. 지민이 하고 싶은 아르바이트는?

방탄소년단 지민은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한번 해보고 싶다해요.

편의점에 들어갔는데 알바생으로 지민이가 있다면 전 그 편의점에서 살겠습니다. 저... 돈 안 주셔도 되니까, 저 편의점에서 알바시켜주세요. 아니, 제가 돈 드릴게요🙇‍♀️


다들 저와 같은 맘이시죠?ㅋㅋ

오늘도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포스팅도 많으니 둘러보고 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