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니니아에요👐
방탄이들의 모든 것이 궁금한 아미분들을 위해
(저두저두 아미💜 최애는 방탄, 차애는 아미)
방탄소년단의 소소한 정보들을 시리즈화해서 올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꿈터뷰에서 나온 지민이의 소소한 TMI를 공유하려해요. 꿈터뷰 2편입니다.
(*2편 보시고 1편 보셔도 무관합니다)


2편, 방탄소년단 지민의 소소한 TMI

*이 포스팅 취지가 늦덕분들을 위한 소소한 정보 공유이기 때문에 많은 아미분들은 아실거에요. 그래도 탄이들을 알리려 노력하는구나-하고 예쁘게 봐주세요💜

오늘의 소스한 짐니 TMI를 공유할게요!!






1. 지민이의 최애 음식은?


음식 호불호가 강한 지민이라 몇몇 음식이 떠오르는데
🐥: 삼결살과 비빔냉면에 소주 한 잔은 사랑입니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최애음식은 삼겹살과 비냉, 소주 한 잔 이라고 해요. (김치볶음밥과 돈가스 인 줄 알았던 1인🙋‍♀️ㅋㅋㅋ)

쉬는 날 밥 뭐 먹었냐니까 밥에 고추참치 비벼먹었다 그러고 우리 왈드와이드아이돌 입맛 참 소박하니 좋다💜


2. 지민이 (지금) 가고 싶은 나라는?

본보야지 시즌 1 촬영지기도 했던 북유럽이라고 해요.
코로나만 끝난다면 우리 짐니 월드투어도 돌고 힐링도 하고 북유럽 감성도 마음껏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지민이의 베스트 셀카 각도는?

🐥: 32.7도 정도
우리 지민이가 32.7도라면 전 45도를 과감히 버리고 갑니다ㅋㅋㅋㅋ 앞으로 32.7도로만 찍을거야ㅋㅋ

4. 지민이의 애착 아이템은?

방탄소년단 지민의 애착 아이템은 귀걸이, 팔찌, 반지라고 해요. 인간샤넬 박지민 The Love

5. 지민이 하고 싶은 예능은 대탈출이다.

6. 지민이 무서워하는 것은 놀이기구이다.

7. 지민이의 피부관리법은 딱히 없다.



다른 포스팅들도 많으니 보시고 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