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니니아에요^^
2021 방탄소년단 페스타버전 다이너마이트 댄스 영상 보셨나요?

흰티와 청바지를 입은 모습이 넘 네츄럴하면서 멋있어서 계속 보다보니 피오갓 옷을 두명(윤기, 정국)이나 입었더라구요. 그래서 급 피오갓 옷 입은 방탄소년단 사진을 모아서 포스팅을 해보자 해서 왔답니다😚



방탄소년단의 FG 사랑💜
- 피오갓 옷 입은 방탄사진 모음 -


1. 피오갓 찐 러버, 윤기💜
방탄 내에서 피오갓 열풍을 불게 한 장본인

윤기는 공항에서도

안무 연습 할때도

놀러갔을 때도

거의 모든 상황에 FG 피오갓 옷을 입고 있어요.
피오갓 티셔츠  그리고 회색 비니, 샛노란 선그라스만 있으면 그게 바로 민슈가ㅋㅋㅋㅋㅋ


이 모습이죠ㅋㅋㅋ 회색비니가 없어서 아쉽군ㅋㅋ

슈가는 긴팔, 반팔 상관없이 모든 깔 별로 소유 중



2. 윤기에게서 남준이로💜

윤기의 피오갓 사랑이 남준이에게까지 옮겨가서 이렇게 커플템을 입고 오던 때가 있었어요.

FEAR OF GOD the love

남주니도 피오갓 깔별로 샀구나

실은 저도 탄이들이랑 커플템하고 싶어서 찾아봤더니
반팔이 30만원대 긴팔은 그 이상...
500원이 모자라서 못 샀습니다ㅋㅋㅋㅋㅋㅋ



3. 꾸기가 피오갓을 입었쒀???!!!!!!!

윤기에게서 남준이를 거쳐 정국이로💜 오늘 포스팅을 하게 해준 가장 큰 이유죠ㅋㅋㅋ

성득쌤(방탄소년단 안무 디렉터)도 FG

혹시 피오갓이 방탄 팀복인가요?
사실대로 말해주세요, FG가 안무 연습복인가요?
30만원대를 연습복 땀복으로 입는 클라쓰 후덜덜하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탄이들 다른 글들도 많으니 둘러 보시고 가세요. 좋아요와 구독, 댓글은 많은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