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미 니니아입니다~^^

저 탄이들 8번째 생일을 맞이해 2박3일 알차게 방탄투어를 다녀왔어요.

진짜 가득 알차게🙊

6월 12일
김해공항에서 김포공항으로 슈웅~
김포공항에서 하이브 용산 신사옥으로 고고씽

하이브 뮤지엄 관람이 2시45분 예약인데
2시간쯤 남아서 점심식사부터 하고

12시45분 용산 한 곱창집

점심식사는 방탄과는 무관한 곱창집ㅋㅋㅋ
용산맛집 검색해서 뜨는 곳에 들어갔어요.
우리 스케쥴이 빡세기 때문에 든든하게 점심 먹어주고

하이브로 다시 고고

예약 1시간 전부터 들어갈 수 있다해서!!
1시40분이길래(2시45분예약) 하이브 인사이드 어플을 설치해서 QR코드를 발급 받고 1시 45분에 하이브 뮤지엄을 들어갔어요.


1시 45분 하이브 뮤지엄

꿀팁

여러분 그냥 20분전에 가세요.
안에서 들어가서 기다리나 했더니 그냥 뮤지엄 입구 계단에서 한시간대기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브 소속 가수들 영상이 반복재생 되는데

저 안을 못 들어가니까
하이브 뮤지엄 계단에 앉아서 울탄이들 영상 사진만 주구장창 찍고 있었어요.

저희 같은 분들 좀 계셔서
이야기하시는거 들리는데 다 방탄소년단 팬ㅋㅋㅋㅋ 외국분들도 진짜 많으시더라구요.

남준이 예뿌다

석진이 예뿌다

울 윤기도 예쁘고

내 공주왕자 호비도 예뿌고

지민이도 예뿌고

태형이도 예뿌고

울 막둥이 예쁜거야 말해뭐해><


2시 30분 하이브 뮤지엄 안 입장
(예약시간 15분 전에 입구에 직원분이 두줄서기 해달라심)

원형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여기서 뮤지엄 포토카드 티켓을 수령하시면 되요.


닉네임 재미난걸로 하시는 분들 마니 계시던데
전 용기없는 여자기 때문에 제 닉네임을 새겼어요.

막 박지민와이프 김남준아내 김태형부인 등등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ㅋㅋ

김태형부인님  남편챙겨가세요~ 이러심ㅋㅋㅋㅋㅋ

포토티켓을 받고 앉아 대기하고 있으면 하이브 직원들이 2시간동안 진행되는 하이브 뮤지엄 관람 규칙이나 게임을 알려주시는 오티 시간이 잠깐 있어요.

※ 하이브 뮤지엄은 두개의 층으로 구성 되어있는데 1층에서 50분, 2층에서 50분, 굿즈판매하는 곳에서 20분 총 2시간 진행

게임은 하이브팀과 인사이드팀으로 나뉘어 포켓몬고처럼 내 아티스트들을 수집?하면 되는데
전 하이브팀이었고

절대 넉넉한 시간이 아니었기 때문에 관람하다보니 게임은 잊어버리고 말았어요ㅋㅋ

내가 1층 다봤다해서 2층 가고 그런 구조 아니고 시간이 되면 직원분이 인솔해주세요.


1층

1층은 사진촬영이 안  되서 사진없습니다

1층 꿀팁

1층에 줄서는 구간이 2곳이 있어요. 이름을 모르겠는게 함정ㅠㅠ

첫번째가 도슨트 보면 모니터 세개 동그랗게 모여서 얘들 작업한 노래 헤드폰 끼고 듣는 곳!! 그냥 들어가자 마자 여기로 뛰어가세요. 아님 줄선다고 50분 중 1,20분이 가버려요. (위치 중간쯤)

모니터 세대가 전부 방탄 아님 주의!!!!

세븐틴 방탄 뉴이스트니까 꼭 방탄줄에 서세요.
근데 솔직히 방탄아니면 줄 안 서..
1타임에 45분들어가시는데 43분이 방탄팬이더라.. 쩝..  내포도알

두번째가
호비랑 윤기, 남준이 인터뷰를 전화 통화하듯이 수화기에 귀 대고 듣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수화기가 1멤버당 2대씩 밖에 없어서 여기서도 정체됨
*보컬라는 없어용!!! 작곡이런  이야기 해주는 거라


2층

2층은 동영상 촬영은 불가하나 사진 촬영은 가능합니다.

울 얘들 럽셀콘 무대 의상 7명치가 다 있는데
남준이 키 엄청 크구나 놀라고
진이 어깨 넓은거에 놀라고
윤기, 울애옹이 은근 체격있는 거에 놀라고
홉이 그 전설의 디올의상에 놀라고
정국이 근돼근돼라 소리듣지만 늘씩한거에 놀라고
지민이 허리얇은거에 놀라고
태형이 모델핏에 놀라고

진짜 최고ㅜㅜ


2층 꿀팁

탄이들과 똑같은 포스로 사진촬영을 해보아요

제이홉(호비) 지민이 윤기(슈가)가 올린 사진 속 장소는   모두 2층

저도 탄이들이 찍은 곳에서 갖은 포스로 사진을 찍었답니다. 소중한 추억이 되더라구요. 🙊💜

굿즈판매숍 꿀팁

뱅앤 베이커리?  방 앤 베이커리? 에그타르트가 맛나다... 4개 9800원
먹는 거에 진심인 힛맨뱅이 만든 음식이니 인정 인정
방탄 엽서(22000원)와 방탄 포카(19000원) 사진 종류가 달라서 둘 다 사는 걸 추천한다.
인이어 모양 이어폰(39000원)을 사보았는데 나름 괜찮아보인다. 음이 쾅쾅 울리는 느낌이 만족스러움



이상, 저의 서울 방탄투어에서의 첫날. 하이브 뮤지엄 관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곧 포스팅할 내용

구사옥 / 학동공원 / 논현동 구숙소 (파란집) /  오쓰세이로무시 / 캠프통 /  시그투어 전주집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