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니니아에요^^

2021년 페스타 방탄소년단(BTS) '아미 만물상점' 재밌게 보셨나요?

늘 진솔하게 자신의 일상과 삶, 생각을 우리에게 이야기 해주는 방탄이들이지만 1시간 가까이, 긴 시간을 볼 수 있어 페스타 영상은 아주 소중해요🙊

보다보니 몰랐던 사실을 많이 알게 되어 포스팅을 하러왔답니다.

방탄소년단 TMI  

- 2021년 06월 13일 페스타ver -




1-1. 방탄소년단의 요즘 - 너의 TMI(티엠아이)




1.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슈가 (민윤기)는 샤워할 때도 팔찌들은 빼놓지 않는다. (언제나 빼놓지 않는 팔찌들)


2. 방탄소년단 지민 (박지민) 정국 (전정국)은 샤워할 때 실버팔찌는 빼놓지 않는다.

*뷔와 슈가는 실 팔찌도 안 뺌
*알엠(RM)은 손목에 뭐가 있는 느낌이 싫다함


3. 방탄소년단 진 (김석진)은 세수할 때 귀찮아서 수도꼭지에 얼굴을 가져된다.

* 그러다가 수도꼭지에 얼굴이 부딪혀 혹이 생긴 적이 있다함


4. 방탄소년단 리더 RM (알엠 김남준)은 요즘 찜닭에 푹 빠졌다함. 특히 당면이 너무 맛있다고



5. 방탄소년단 제이홉 (정호석)은 샤워하고 머리카락을 바로 주운다.

울 호비 진짜 깔끔쓰♡


6. 방탄소년단 제이홉 (정호석)은 슈가형 (민윤기)를 따라 스피커를 샀다.

슈가왈, 새 연습실 새마음 새뜻ㅋㅋㅋ


7. 방탄소년단 정국이의 TMI
작업실 책상을 시킴 (곧 배송 올 예정)
이말인 즉,  신사옥엔 우리 꾸기의 작업실이 있다💜



8. 기타 방탄소년단의 TMI

지민이는 이마가 간지럽고

윤기는 샤워할 때 나체로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야, 혹시 밥 안 먹으면 배 고프고 잠 안 자면 졸리지 않아?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탄이들 다른 글들도 많으니 둘러 보시고 가세요. 좋아요와 구독, 댓글은 많은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