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니니아에요.
우리의 귀염둥이 건나블리(건후와 나은이)에게
2020년 1월13일경 동생이 태어났다고 해요

박주호 셋째 탄생🙊🙊
(다둥이 대열에 들어섰네요)

박주호 부인, 안나의 인스타에 들어가보면 건후 동생(셋째)
사진이 똿!!! (저 작고 앙증맞은 손이 벌써부터 랜선이모 마음을 흔드네요ㅠㅠ)

아직 건후 동생의 이름도 성별도 공개되지 않았어요.(2020년 1월17일 기준) 공개되면 포스팅 올릴게요.

이름이야 유추할 수 없는 거고...
건후동생 성별을 유추해보려해요!! 명탐정 니니아 고고고~!



먼저 대중(네티즌)분들은 아들(남자/남아)일 것으로 많이 추리하시는데

그 이유를 보니 1. 아기가 파란색 옷을 입고 있다. 2. 건후 형 되네~ 라는 말을 들을 적 있는 것 같다.
라고 주장을 하시더라구요.

여기서 2번에 대한 팩트체크는 어려울 것 같고
1번에 대해서 보자면

한국은 아들이면 파란색은 딸이면 핑크색을 많이들 입히고 생각하는데 안나는... 외국인이라는 점...


실제로 건후 아기때 사진을 보면 핑크핑크하고
(안나님 아들이면 파랑, 딸이면 핑크조차 모를 것 같...)
핑크건후는 진리다💗❤

나은이와 건후의 평소 복장을 살펴봐도 색에 대한 성별구분은 무의미한 것 같아요.

☆건후 동생 성별 아직 미공개☆

우린 옛부터 아들배는 ~~~하고 딸배는 ~~~하다고 어르신분들이 많이 말씀하시잖아요.
재미삼아 재미삼아 안나님이 올리신 사진 속 배모양으로 성별을 유추해보아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자면 당연히 신빙성없습니다.
단지 맞추면 '오~' 하고파서ㅋㅋ 틀리면 '역시~미신일뿐')

배모양 성별로 건후동생 성별 추리해보기

딸배는 배가 앞으로 볼록하게 나와서 예쁜 둥근형
아들배는 배가 옆으로 볼록하게 나와서 조금 퍼진듯한 느낌

뒤에서 봤을 때 임신한 티가 잘 안나면 딸
뒤에서 봤을 때 옆으로 배가 나와 있으면 아들

안나님은 윗배도 볼록하고 허리도 잘록하신걸보면 딸이지 않을까? 싶어요
(유추만 할뿐 팩트는 아닙니다!!!!!)

우리 건후 형이 되는거니? 오빠가 되는거니? 너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