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명중과 펭수, 그 둘의 관계를 좋아하는 니니아에요.

유튜브에서 펭수영상보다가 타고타고 타고가 EBS 김명중사장님 단독영상을 보게 되었는데(펭수 안 나옴)
이 영상에 아주 펭수를 덕질하는 김명중을 덕질하는 저의 덕심을 두들기더라구요.

영상캡쳐를 가지고 왔어요우~!

상황은 마포 노웅래 국회의원님께 펭수를 알리고 펭수인기요인을 설명하는 김명중(EBS사장)

 

사진출처- 유튜브 '노웅래 마포TV'

 

노웅래 마포TV - EBS 김명중 사장에게서 '펭수'를 듣다
(아래 영상첨부 했습니다)

 

 

펭수가 던지는 메시지들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고
특히 2030 밀레니엄 세대들이 펭수를 통해 자기위안을 얻고 있다.

특히 20대 30대는 사회생활을 막 시작한 사회초년생들이라 회사에서 부장, 차장, 윗선임 등 에 찌부찌부 되는 상황인데
펭수가 자기 회사 사장(김명중) 이름을 부르는 것에 대리쾌감을 느낀다

나를 사장님도 대표님도 김명중씨도 아니고 김명중이라고 부른다면서 말하는데 뿌듯 표정ㅋㅋㅋ

(글쎄 내새끼가 내 이름을 막 부른다니까 내새끼 난 놈이야~ 자식이 예뻐 죽는 팔불출표정이 덕질 포인트입니다)

이걸 필기해가면서 받아적는 국회의원님도 이 영상의 관람포인트구요

노웅래국회의원님 왈, 음~ 눈치챙겨라는 말은 눈치보지말라는 의미구만

모든 걸 잘할 수 없다. 잘하는 걸 더 잘하면 된다. 이게 2030세대한테 위로가 된다고~



펭수덕질하는 김명중사장님ㅋㅋㅋㅋ
펭수는 우주대스타라며ㅋㅋㅋㅋ

자이언트 펭TV 유투브 총 조회수가 저당시 1억 1390만 조회수니 아주 우리 펭수 예뻐죽을 수 밖에♡
(지금은 더 엄청나죠)

 


이밖에도 열정적으로 펭수에 대해 이야기하시는데
펭수 성덕 김명중 사장님 영상이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링크누르면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노웅래 국회의원에게 내새끼(펭수) 자랑
☝️영상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