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니니아입니다.

요며칠간 위버스라이브를 보면서
방탄은 도대체 얼마나 사이가 좋은지
체감되는 에피소드들이 있어서
가볍게 포스팅 하려고 해요



1. 방탄소년단 슈가(윤기) 입대 전 마지막 위버스 라이브에 찾아온 방탄 제이홉


형 ..
폰내기 전에 라이브 봅니다..
머리 잘 어울리네


ㅋㅋㅋㅋ 이렇게 애절할 정도냐고ㅋㅋㅋ


사이좋은 슈홉이들


이들의 관계성을 단 하나의 사진으로 표현한다면..!



슈가 최애가 제이홉입니다ㅋㅋ



2. 슈가 라이브 보러 간 제이홉과 문자하고 있던 방탄소년단 진


야 죄홉 문자하다가 어디갔나 했더니 여기 와있네


사이좋은 진홉이들(=일명 한잔즈 또는 소동물즈)




이 당시 방탄 내 유일한 군입대멤버여서
서로서로 연락하며 의지하며 연락을 나눴나봐요


3. 방탄소년단 정국(전정국) 디지털싱글 3D 발매기념 위버스 라이브에 찾아온 방탄 진(김석진)


정국아 제발 연락 좀 해🤣🤣🤣🤣🤣





여기서 놀라운 점은..
진.. 제이홉 하루 300개씩 문자해????




연인사이여도
300개는... 힘든데...
대체 얼마나 사이가 좋은거시여?




9월29일 추석당일에 출시될 우리 정국이 디지털싱글 '3D'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 해볼게요.
다른 글들도 많이 있으니 둘러보시고 가세요💜